24.03.12

일레클, 개강 맞이 대학교 캠퍼스 상시 할인 혜택 쿠폰 제공

대학 캠퍼스에서 전기자전거 이용하고 할인 받으세요

 - 3월 한달 동안, 대학 캠퍼스 9곳 일레클 3개월 상시 20% 할인 제공

 - 이용 횟수 제한 없어 강의동 이동 & 대중교통 연계 수단으로 활용

 - 캠퍼스 내 이용자 등하교 시간대 주로 이용….평균 7분, 주행거리 1.8km



[2024-03-12] 개강을 맞아 일레클에서 준비한 대학교 캠퍼스 할인 혜택으로 편리한 이동 경험과 함께 건강을 챙겨보세요!


모빌리티 혁신 플랫폼 (주)쏘카(대표 박재욱)의 공유 퍼스널 모빌리티(PM) 플랫폼 일레클이 3월 개강 시즌을 맞이해 대학교 내 비치된 전기자전거를 횟수제한 없이 20% 할인된 가격으로 학기 내내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3월 한달 동안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쿠폰을 통해 서비스 지역에 포함된 모든 캠퍼스 내 일레클 전기자전거를 이용할 시 상시 20% 할인 혜택을 3개월간 받을 수 있다. 특히, 해당 기간 동안 일 이용 횟수 제한없이 20%할인 혜택을 상시 제공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학생과 교직원 등은 강의동 이동 혹은 대중교통 연계 이용 시 원하는 장소로 보다 편안하고 신속한 이동을 경험할 수 있다.


 일레클 앱 상단에 위치한 아이콘을 통해 3월 한정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대학교 캠퍼스 할인 쿠폰은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 서강대학교, 홍익대학교, 인천대학교 송도캠퍼스, 연세대학교 국제캠퍼스, 경기대학교 수원캠퍼스, 아주대학교, 성균관대학교 자연과학캠퍼스,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등 총 8개 대학 캠퍼스 9곳에서 적용 가능하다. 상반기 중으로 건국대학교, 세종대학교, 충남대학교, 한국과학기술원 본원, 서울과학기술대학교 등의 캠퍼스 내에서도 일레클 이용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 지역을 확대할 예정이다.


일레클 운영사 나인투원의 배지훈 대표는 "개강을 맞이해 캠퍼스 내에서 따뜻한 봄 햇살과 함께 보다 편리한 이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시즌별로 전기자전거 일레클 이용자들의 니즈에 발맞춘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23년 한해 동안 캠퍼스 내 이용자들은 인당 평균 연 10.9회, 총 36만건 일레클을 이용했다. 건당 평균 주행시간 7분, 주행거리는 1.8km에 달했으며, 등하교 시간대인 오전 8시와 오후 5시 이용률이 가장 많았다. 또한, 일레클에서 진행한 이용자 만족도 조사에 따르면 공유전기자전거 서비스의 장점으로 편리함(65.1%), 신속한 이동(15.2.%), 안전성(11.8%) 등을 꼽았다.